비트마트 KYC 및 OTP 설정방법

비트마트 거래소?

한국인에게도 유명한 비트파이넥스(BTC 채굴자 + 롱세력 전용 거래소) 보다 더 높은 거래대금을 기록하고 있는 점도 고무적인 거래소다.

결코 작은 거래소가 아니며 본사가 미국에 소재하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중요한 것이 빗썸과 트래블룰에 통과하여 빗썸에서 트론이나 USDT를 구매하여 비트마트로 바로 옮길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다.

비트마트 추천인 보너스

비트코인 선물거래소들은 유저를 유치하기 위해 입금 + 거래대금 순 보너스를 제공한다. 비트마트 거래소의 경우 KYC만 진행하고 입금해도 최대 약 600USDT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아래의 링크는 2025년 최신 버전의 할인코드이며, 일반 구글링해서 가입해서 수수료 할인이 전혀 안되는 코드로 가입했다면 아래 코드로 필히 재가입 하길 바란다.

비트마트 거래소 60% 할인코드

위 링크를 누르면 위처럼 가입화면이 뜨게 된다. 핸드폰 혹은 이메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이메일 인증요청이 오면 본인의 이메일함을 들어가서 인증코드를 붙여넣으면 가입이 완료된다.

비트마트 거래소 KYC

비트마트는 아까 얘기했던 거처럼 빗썸과 트래블룰이 적용되어 있다. 외환관리법에 의해서 국내 자금이 외국으로 이동할때는 본인인증이 되어야 한다.

물론 아직까지 가상화폐의 경우 외환관리법 대신에 트래블룰을 적용받고 있기 때문에 결은 다르긴 하지만, 본질은 똑같다 보면 된다.

본인확인이 되지 않으면 거래, 입금, 출금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반드시 KYC부터 진행하자.

우측 상단에 사람 아이콘을 누르고, Account(계정)으로 들어가준다.

그럼 이렇게 Verification 본인인증이 나오게 된다. 클릭하자.

일단 거래를 위해서는 (선물거래) 1레벨 KYC까지만 진행해도 무방하다.

인증을 들어가면 국적을 선택하고, 이름, 성 순으로 넣어주자.

다른 거래소랑은 다른게 1레벨 인증의 경우, 이름과 생일, 국적만 넣으면 바로 코인 입금을 하고, 트레이딩이 가능하다. 신분증 인증이 필요없다는 얘기다.

그러니까 바이낸스에서 비트마트거래소로 코인을 입금해서 선물거래를 하면 1레벨까지만 진행하면 된다.

하지만 빗썸에서 직접 입금을 하려면 반드시 2레벨까지 신분증KYC가 진행되어야 한다. 그래야 USDT로 트래블룰을 거쳐 본인확인 후 입금이 가능하다.

비트마트 OTP 설정방법

우측 상단 사람 아이콘을 누른 뒤, Security(보안)으로 들어간다.

Google Authenticator에 Change(변경)을 누른다.

그럼 이렇게 QR코드가 뜨게 된다.

꼭 구글 OTP를 사용해야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Authy로도 암호화폐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다. 오히려 백업기능이 있어서 Authy OTP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거래소 제휴 혜택